본문 바로가기
이슈

추석 앞두고, 어디 여자가 함부로! 나의 영토 현진우(ft.주방 예찬)

by 세상일기 2022. 9. 7.
728x90

추석 앞두고, 어디 여자가 함부로! 나의 영토 현진우(ft.주방 예찬)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은 나의 영토!

 

 

현진우, 나의영토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이곳은 나의 영토야
잘 생각 해봐 내가 힘이 센지
아니면 니가 더 힘이 센지

 

힘이 센 남편은 전골냄비를 들 테니
자기는 리모컨 들고 티비나 보면 돼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이곳은 나의 영토야

 

음식도 내가 다할게
어디 여자가 함부로 세탁길 돌리려고 해
이것은 나의 도구야
잘 생각 해봐 군대 다녀 오면

 

남자는 각잡는 신이 되지
신이 된 남편은 빨래각을 잡을 테니
여신은 누워서 과일이나 먹으면 돼!
어디 여자가 함부로 세탁길 돌리려고 해

 

이것은 나의 도구야
빨래는 내가 다 할게
사실 나도 알아, 넌 내게 과분한 사람인걸
그런 너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게

 

값비싼 명품백 다이아는 못해줘도
뜨거운 이마음 당신만을 사랑할게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명절 테크, 노리고 방송에서 뿜뿜할듯!!!

 

그런데, 값비싼 명품백 다이아 해줘!

주방들어간다고 하면...?

728x90

댓글